생일기념

https://archiveofourown.org/works/27211168
Softer Than Shadow by redseeker
아웃라스트 에디x웨일런 픽인데 영화 저스트 라이크 헤븐 au??임ㅋㅋㅋㅋㅋㅋㅋㅋ유령fy 당한 에디같은 설정 재밋엇는디 답지않게 순?애를 해갖고 너무웃겻고 꼴렸고,,,,다 읽은게 2021년인데 아직도 에딜런 픽중에 이게 제일 기억에 남는다
개인적으로 ㄹㅇ 사랑햇던 픽이라서 무려 작가님한테 ,,,,,연락드려서 한글 번역 허락까지 받았고,,,,,,,,,,,,시간날때마다 짬짬히 번역도 햇엇는데 어영부영 흐지부지됏던 그런 일이 잇엇네요 , , , ,,,, 에디웨일런이 아직도 붐이엇더라면( 언젠 존나크게 붐이왓던거처럼 )
https://archiveofourown.org/works/51870898
Tell Me About A Complicated Man by chaoskiddeer
프랑켄슈타인 원작 크리빅이고 여자 짞꿍 만들기전 시점인데 크리쳐가 자신의 OOO를 OOOOOOOOOOO라고 하는 그런 내용임( ?? )크리쳐의 호러틱한 묘사나 꿈에서 목졸려뒤지고 OOOOOOO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면이 개웃기고꼴렷고 대사를 너무 잘쓰셧음,,,,,,,,,,,하이라이트를 꼭 "읽어" ..
https://archiveofourown.org/works/20943980
orange, as fire, in the body by platinum_firebird
이거도 크리빅이고 원작처럼 월튼의 편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작하는거보고 박수침 ㅅㅂ,,,,,,,,,,,빅터한테 나랑 같이안가면 월튼 일행 싹다조진다 라고 협박해서 이하생략.........태그 잘보시길 바람 근데 작가님 덩치차이 묘사랑 자잘한 상채기같은거도 안놓치고 써주셔서 ㄹㅇ 풀OO를 참을수가없엇삼 정말감사하지뭐에요
https://archiveofourown.org/works/6030838
Big Guns +10 by rhysgore
갑분 폴아웃3 섀런랑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데 첨부터끝까지 smutTTTT로 시작해서 SMUUUUT로끝남. 랑자 말투가 존나웃겼고 제목도 다 읽고나서 다시보면 걍 개웃김 ㅠ
https://archiveofourown.org/works/5201477
Words Spoken Softly by hello_imasalesman
이거도 섀런랑자고 101에서 쫒겨난 직후 시점이고 섀런이 꼴리고 어른같고 방랑자가 불쌍하고 귀엽고 꼴려요 ( 님아 )
https://archiveofourown.org/works/14922809
Please Silence Your Pip-Boys by hello_imasalesman
또 섀런랑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꺼랑 같은 작가님 작품인데 둘이 언더월드에서 홀로비디오 보다가 큼큼, 되는거엿음 다 읽은지 또 몇년 됏는데( 님아 2트 )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둘만 낑낑대는게 참 귀여웟내요 ^^* 이런 일상적인 세팅 너무 좋아해서 진짜 사랑하는 픽임
https://archiveofourown.org/works/20531963
Shadow Games by skazka
지킬하이드 원작기반인데 하이드를 저런 잼민이난쟁이똔짜루로 묘사한건 첨읽어봐서 좋았음 그리고 이 작가님 문체가 진짜 래전드로 취향;;; 이었고 대사를 너무너무너무,,,잘쓰셔서 지킬의 개헛소리에 설득당할뻔( ㅅㅂ) 결론 쇼타 하이드 실존 충격;
https://archiveofourown.org/works/58838317
Poison by RoseSilver1997
아 ** 이작가님도 하이드지킬 너무너무맛잇게쓰심 야픽이라서 할말이없네요 (ㅁㅊㄻ**) 어디까지가 지킬이 보는 환?각이고 어디부터가 찐인지 모호~~하게 만드는 하이드의 묘사가 정말 읍리고 2챕터에서 대사들이 너무 꼴렷음
https://archiveofourown.org/works/11749587
Dirty Thoughts in Public by ashenpages
이건 래니언 짝사랑해서 쿰척하는 지킬이 메인인데 이제 하이드가 머?릿속?에서 지킬 존내 꼬시는내용임 진짜 다 늙어서 추태가 미쳤네요 라는 생각뿐,,,,,,근데 하이드가 당연하게도 지킬이 가진 홀니한 포인트들만 잡고 괘롭히는게 정말 꼴렷음
https://archiveofourown.org/works/25254547
The House in Soho by girlswholikegirlsruletheworld
하이드한테 소호거리 집 마련해준 뒤의 둘만의 어쩌고 얘기인데 한사람일때가 아니라 둘이 갈?라진( 물리) au로 쓰셨다고함 반응이 존나귀엽고 왜이렇게 사이좋?은거임,,,,, 어색...,,,,,, 지킬 밑에서 꼴에 가르침받고있다는거도 너무 웃겻고 하이드를 좃패고싶음 귀여워서
https://archiveofourown.org/works/10990104
How Strange It Is To Be Alive by carrionkid
이건,,,,,,,,에이리언 데팔월터 픽인데....................................아직도 완결 안난걸로보임 아마도. 그래서 피눈물남 얘전에 재밋게읽엇는데......... 월터가 데팔이랑 행성에 남고 커버넌트 (살아남은) 멤버들은 그냥 보내주고 시작하는 세팅이 되게 적막하고 취향이엇는데 아무튼 그럿게됫다 너무슲프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연교그림 모음 02 (0) | 2026.06.03 |
|---|---|
| [연말정산] 굿바이 2025년 시상식 (0) | 2025.12.31 |
| 제목좀 입력하세요 (0) | 2025.12.28 |
| 연교그림 모음 01 (0) | 2025.12.16 |
| 가능충 케이크 모음() (0) | 2025.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