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연교그림 모음 01

KNOCKOUT 2025. 12. 16. 09:36

 

소룡님과 로또리님댁 커플(아니라고) 중에 제 최애컾입니다^^*........... 총총 , , , ,

캐디나 관계성이 워낙에 익숙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이한 친구들이라서,,,,,,

아이디어도 쉽게 얻었고 또 저때 오랜만에 아이패드 쪼물딱거리던 때라서 재미지게 그린터라 아직도 정말 많이 좋아하는 그림이라죠🥰🫴💕

 

일본인 페어+설정상 귀신이랑 연관이 있어??서 번뜩 생각난,,,,,가샤도쿠로 그림을 패러디헷는데 받아주신 로똘님이 아주그냥 찰떡같이 한번에 알아보고 좋아해주셔서 정말 기뻣으요 으헤행~~~

 

 

대니팬텀 클댄 선찍 낙서 연교엿음ㅋㅋㅋㅋㅋㅋㅋ찔러주신 이쏘상 압도적 감사,,,,,^^*

내가 그리는 대니팬텀 팬아트는

100% 확률로 이쏘상과 샤브상을 위한 그림임( ㅁㅊ )

 

 

ㄷ1페에 내셧던 대니팬텀 회지에,,,,,,,,,,,,부그럽지만 축전도 조촐하게 낑겨드렷다죠,,,,,,

디제이 펌프 디쓰 파티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같이 껨하면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주시고,,,,,

뭣보다 깜,짝 갓아트 선물을 하도 많이찔러주신,,,,,정말 감사하고 사랑하는 비중님께,,,,,,,,,,,,,

받은거엔 증맬 한참 못미치지만 그래도 무언가 조촐허이 보답으로 그려드렷사와요...........ㅠ..............

건강하셔야돼ㅡ!!!!!!!🥹🥹🥹

 

 

역시나 소룡님이랑 로똘님댁의 또다른 커플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 소룡님과의 연교였읍니다.......

이친구들도 하도 많이 봐갖고 얼굴이 익숙한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슥슥 쉽게( 사실 존내어려웟어요 ) 그려져서 즐거웟내요.....,,,, 짤털어주시는거도 잘봣읍니다

 

좋아하는만큼 자주 말하라는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닌거같어 역시,

친구들을 이걸로 세 놰 시 켜 야데니깐.ㅡ!!!!!!!!!

 

 

이번엔 샤브상이랑 연교한 다크대니!!!!!!!!!

 

그래픽노벨 나왓을적에 정말 재밋게 읽엇고 내용도 흥미로워갖고,,,,

+ 샤브상이 글탐을 참 좋아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대한 그 분위기를 살려보고팟어요,,,,,,,,,,,,,^^

 


 

친구들이랑 자잘하게 주고받은 그림들이 제법 있어서 폴더 뒤적이는 재미가 있어따

물론 내가 8정도 받고 드린건 2정도밖에 안되는 어어어????? 이거 완전 후레자식아냐

 

시간관계상 남은 2025년중으로 또다른 연교를 하긴 어렵겠지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그래도 여전히,,,, 열심히 작업하는중인 "다른분들 드리는 그림들"이 또 있으니

마지막까지 힘내보겠어요,

 

후훗,,,,,평생 나랑 연성교환 해죠 님들아 사랑애 알지 ? 쪽.❤️